셀타 비고를 원정에서 4-0으로 대파한 비야레알. 2021년에 치른 2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며 승점 32점으로 리그 5위에 올랐다. FW 추크웨제가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MF 이보라 DF 알베르토 모레노,마리오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이번 시즌 리그 10골을 터뜨린 주포 모레노를 중심으로 공격이 기능하고 있고 특히 FW 알카세르가 복귀하면서 주포의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게 됐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영입한 MF 카포에가 많은 활동량으로 중원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만큼 공수에서 한층 탄탄함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정에 나서는 그라나다. 홈에서 오사수나르 2-0으로 꺾고 2연패 이후 승리를 추가하며 리그 7위를 달리고 있다. 이번 시즌 많은 부상자들 공백에도 유로파리그 32강 진출에 리그에서도 7위를 달리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 MF 고날롱,퀴니 DF 디아즈,로사노가 여전히 결장할 예정이지만 FW 마치스 MF 몬토로를 비롯한 수비자원들의 복귀로 한층 상황도 나아진 상태다. 다만 비야레알 상대로 최근 8경기 3무5패로 약했다는 점. 홈에서 6승2무2패로 강한 것과 달리 원정에서는 2승1무5패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비야레알이 주포 모레노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공격력을 통해 리그 5위에 올라있을 정도로 이번 시즌 좋은 경기력과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만큼 비야레알전 약세에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는 그라나다를 잡고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비야레알이 최근 공수에서의 짜임새가 워낙 좋은 만큼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는 그라나다 상대로 -1 핸디캡 극복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그라나다가 원정에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비야레알의 짜임새 있는 공격이 기능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비야레알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