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체 원정에서 3-1 역전승을 거둔 헤타페. 2연패 탈출과 함께 후반기 첫 승을 거두며 리그 13위로 올라섰다. 이번 시즌 17경기 15득점에 그친 공격진의 결정력 문제를 드러내며 하위권에 머물러 있지만 특유의 거칠고 강한 전방압박을 통해 여전히 탄탄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어 17경기 18실점만 허용하고 있는 모습. 공격진의 결정력만 살아난다면 충분히 반등을 기대해볼 수 있는 가운데 FW 앙헬,마타 콤비가 나란히 득점포를 가동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더불어 MF 쿠보 타케후사,알레냐를 영입하면서 2선을 보강한 효과를 엘체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우에스카. 홈에서 베티스 상대로 0-2 패배를 당하며 최근 3연패 부진에 빠져 있다. 이번 시즌 18경기 14득점에 그칠 정도로 빈공에 시달리는 가운데 끈적한 수비를 통해 9번의 무승부를 기록하며 쉽게 지지 않는 끈적한 팀 컬러를 보여주고 있기는 하나 FW 산드로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고 MF 카를로스 GK 페르난데스가 코로나 확진으로 이탈한 전력누수에 5무4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원정에서 9경기 18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까지 불안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헤타페가 엘체전 승리로 분위기를 반전한 가운데 2선을 보강한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점에서 무승부가 많은 우에스카 상대로도 충분히 승산이 있어 보인다.
핸디캡: 헤타페가 이번 시즌 홈에서 고전하고 있지만 엘체전 승리의 기세를 안고 우에스카를 상대하는 만큼 2선 보강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우에스카가 원정에서는 9경기 18실점으로 실점이 적지 않았다는 점. 헤타페의 공격진 보강 효과를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헤타페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