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일 분데스리가 라이프치히 우니온베를린 분석 중계

레벨아이콘 대걸레
조회 95 21.01.21 (목) 15:28

볼프스부르크와 난타전 끝에 2-2로 비긴 라이프치히. 최근 2경기 5실점을 허용하며 견고하던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 다만 MF 라이머 DF 코나테,헨릭스 등을 제외하면 별다른 부상자가 없고 핵심 DF 우파메카노가 건재하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최근 2경기 5실점에도 리그 최소실점팀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단단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다만 FW 베르너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영입한 공격수들이 좀처럼 활약하지 못하면서 이번 시즌 공격의 마무리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은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우니온베를린. 홈에서 레버쿠젠을 1-0으로 잡아내며 최근 6경기 3승3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승점 28점으로 리그 6위에 오를 정도로 이번 시즌 돌풍의 기세가 대단한 모습. 특히 FW 크루제,포한팔로,우자 MF 젠트너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강팀 상대로 대등한 승부를 펼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원정에서도 3승3무1패를 기록하며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라이프치히가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주춤하고 있다는 점. 우니온 베를린의 돌풍이 강팀들 상대로도 이어지고 있는 만큼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라이프치히가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우니온 베를린의 최근 강팀 상대 경기력이 심상치 않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이변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라이프치히가 최근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내며 고전하고 있다는 점. 우니온 베를린의 탄탄한 공수 밸런스를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