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올로와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5연패에서 벗어난 파르마. 하지만 주중 라치오와의 코파 이탈리아에서 패배를 당하며 부진은 계속되고 있다. 특히 최근 리그 9경기 5무4패에 최근 실점까지 급격히 늘어나면서 리그 강등권까지 추락할 정도로 부진이 심각한 모습. 특히 FW 카라모 MF 라코포니,오소리오,로리니,알베스,발로그,발렌티,갈리올로 등 부상으로 인해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것도 불안요소. 밀란에서 DF 콘티를 영입하기는 했지만 정상적인 수비진을 가동하기 어려운 만큼 최근 6경기 15실점을 내준 수비진의 불안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삼프도리아. 우디네세를 홈에서 2-1로 잡아냈다. 최근 7경기 4승3패를 기록하며 승점 23점으로 리그 10위로 올라선 상황. 경기마다 다소 기복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나 FW 가비아디니 DF 페라리의 부상을 제외하면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특히 베테랑 FW 콸리아렐라의 분전에 브레시아에서 영입한 FW 토레그로사가 데뷔전에서 득점포를 가동하는 등 공격진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파르마가 최근 9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가운데 수비진의 부상자가 많은 상태라는 점. 삼프도리아가 최근 4승3패를 기록하며 공격진의 호조를 통해 흐름이 살아난 만큼 파르마를 상대로 연승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핸디캡: 파르마의 수비진 상황이 좋지 않다는 점. 삼프도리아가 최근 기복은 있지만 리그 7경기 4승3패로 흐름이 괜찮은 만큼 파르마 상대로 핸디캡 극복까지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파르마의 수비진 상황이 좋지 않다는 점. 삼프도리아의 공격이 최근 호조를 보이고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일반: 파르마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