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헤라클레스를 2-0으로 제압한 위트레흐트. 리그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하며 승점 21점으로 리그 10위로 올라섰다. FW 엘리아 MF 베리스트롬 GK 파에스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상황이지만 FW 달마우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의 승리를 견인했고 에이스 MF 마헤르를 중심으로 짜임새 있는 경기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홈에서는 3승5무1패를 기록하며 쉽게 패하지 않고 있다. 공격진의 결정력만 살아난다면 충분히 상위권 도약을 노려볼 수 있는 전력이라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스파르타로테르담. 홈에서 PSV 상대로 패하기는 했지만 난타전을 펼치며 저력을 보여줬다. 최근 10경기 6승4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FW 티 MF 하루위를 중심으로 공격의 짜임새가 상당한 모습. 다만 MF 하루위 DF 브리엔즈가 부상으로 이탈하는 악재가 찾아오면서 불안요소가 생겼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 특히 2선의 핵심 자원 이탈로 스파르타 로테르담의 공격진 호조가 주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홈에서 3승5무1패를 기록하고 있는 위트레흐트. 홈에서 오랜만에 승리를 거뒀다. 스파르타 로테르담이 공격의 핵심자원이 부상으로 이탈한 악재를 안고 위트레흐트 원정에 나선다는 점을 고려하면 위트레흐트가 승리의 기세를 연달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핸디캡: 스파르타 로테르담이 공격적인 성향으로 인해 실점도 꾸준히 허용하고 있다는 점. 2선의 핵심자원이 부상으로 이탈한 악재를 안고 있는 만큼 홈팀 위트레흐트의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할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스파르타 로테르담이 공격적인 성향을 보인다는 점에서 난타전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위트레흐트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