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 델 레이에서 2부리그 클럽 지로나를 잡아낸 비야레알. 리그에서도 4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다만 우에스카 상대로 0-0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2연승 이후 2경기 연속 무승부로 주춤하고 있는 모습. 무엇보다 FW 모레노,추크웨제 MF 이보라 DF 코스타,포이스,마리오,알베르토 모레노 등 부상자 속출로 인해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 특히 리그 10골을 터뜨린 주포 FW 모레노의 공백이 지난 경기에서 크게 드러났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소시에다드. 최근 리그 3경기 2무1패에 그치며 주춤하고 있다. 10경기 1승밖에 얻지 못했을 정도로 좋지 않은 모습. 다만 MF 상갈리 GK 모야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모두 돌아왔고 MF 다비드 실바가 복귀할 가능성도 있다는 소식. 무엇보다 에이스 FW 오야르사발을 중심으로 최근 2경기 4골을 터뜨리며 공격력이 살아난 만큼 분위기 반전을 기대해볼 수 있는 흐름으로 보여진다.
비야레알이 주포를 비롯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한 가운데 소시에다드가 최근 2경기 연속 2득점으로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에서 원정이지만 비야레알 상대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비야레알이 주포 공백을 안고 있다는 점. 소시에다드의 공격력이 점점 살아나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원정팀의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비야레알이 주포의 부상으로 인한 공백을 안고 있는 반면 소시에다드의 공격력은 에이스를 중심으로 살아나고 있는 흐름이라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비야레알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