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쿠젠을 원정에서 1-0으로 잡아낸 볼프스부르크. 리그 4경기 무패에 2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탄탄한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며 리그 4위로 올라섰다. DF 폰그라치치,루실리옹,라크로아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하지만 주포 베흐호스트를 중심으로 공격에서도 짜임새를 보여주고 있고 특히 안방에서 5승3무를 기록할 정도로 강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프라이부르크. 홈에서 슈투트가르트를 2-1로 꺾고 3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5연승 이후 1무1패로 주춤했지만 상대가 바이에른 뮌헨,프랑크푸르트였던 만큼 프라이부르크의 상승세가 꺾였다고 보기는 어려운 가운데 특히 FW 그리포,살라이 같은 측면자원들의 폼이 올라오면서 최근 공격진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MF 권창훈,아브라시,슈미트의 부상 공백이 이어지지만 MF 산타마리아가 복귀할 예정이라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최근 4경기 무패중인 볼프스부르크. 탄탄한 수비에 주포 베흐호스트를 중심으로 공격의 짜임새도 상당하다. 다만 원정팀 프라이부르크가 최근 공격진 호조를 앞세워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점에서 볼프스부르크도 고전할 수 있는 만큼 무승부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두 팀 모두 최근 기세가 좋은 가운데 원정에 나서는 프라이부르크의 상승세가 오래 지속되고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이변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프라이부르크가 최근 공격진 호조를 앞세워 상승세라는 점. 볼프스부르크의 공격도 꾸준히 터져주고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