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나와의 리그 원정경기 패배로 연승을 마감한 나폴리. 주중 코파 이탈리아 스페치아전에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한 끝에 4-2로 승리했다. 4-0 리드를 만들고 주축 선수들을 일찍 교체해준 만큼 체력적인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었다는 것이 긍정적인 부분. MF 파비안이 결장할 예정인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상태다. 특히 FW 오시멘이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피지컬로 상대 수비를 괴롭힐 수 있는 공격옵션이 추가됐다는 점에서 나폴리의 빠른 공격자원들이 보다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파르마. 홈에서 삼프도리아에 0-2로 패하며 최근 10경기 4무6패에 그치며 어느새 리그 19위까지 추락했다. 이번 시즌 19경기 14득점 36실점을 기록하며 공수에서 총체적 난국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최근 7경기 17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카라모,발렌티 DF 알베스,로리니 등 수비진의 부상자 공백이 여전하고 원정에서는 9경기 21실점을 내주며 1승3무5패에 그칠 정도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나폴리가 주중 코파 이탈리아에 주전 선수들을 투입했지만 일찌감치 승기를 잡으면서 체력적인 부담을 최소화했다는 점. 파르마가 최근 수비가 무너지며 극심한 부진에 빠져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폴리가 무난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파르마가 최근 7경기 17실점을 허용하며 1무6패 부진에 빠져 있는 가운데 수비 핵심 DF 알베스의 공백도 이어지는 만큼 나폴리의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을 예상한다.
언더오버: 파르마의 최근 수비력이 심각하다는 점. FW 오시멘이 돌아온 나폴리가 더욱 위력적인 공격력을 보여줄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나폴리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