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3연승을 달리던 보르도. 리옹 원정에서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다만 FW 황의조의 좋은 활약을 통해 최근 4경기 8득점을 기록하며 답답했던 공격력이 살아났다는 점. 최근 4경기 4실점만 내준 수비진이 베테랑 DF 코시엘니를 중심으로 단단함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MF 제르캉,오타비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는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만큼 리옹전 패배에도 최근 완성도 높은 경기력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릴. 홈에서 디종을 1-0으로 잡고 리그 4연승을 달리고 있다. 최근 4경기 1실점만 내주는 등 이번 시즌 22경기에서 15실점만 내준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리그 선두로 올라서는 모습. 22경기 37득점 15실점으로 견고한 수비에 공격까지 기능하고 있다. 다만 FW 일마즈 MF 피에드의 부상 공백이 이어지는 가운데 MF 앙드레가 출전정지로 빠진다는 점. 최근 4경기 모두 1점차 승리로 주포가 빠진 공백이 조금은 드러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이다.
보르도가 리옹 상대로 패했지만 종료 직전까지 1-1 상황을 유지하며 최근 상승세를 증명했다는 점. 릴이 4연승을 달리고 있지만 주포의 공백에 4경기 연속 아슬아슬한 1골차 승부를 펼치고 있는 만큼 보르도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서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보르도가 리옹에 패하기는 했지만 팽팽한 접전을 펼칠 정도로 최근 경기력이 좋았다는 점에서 4경기 연속 1골차 승부를 펼치고 있는 릴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승산이 있어 보인다.
언더오버: 릴이 이번 시즌 15실점만 내줄 정도로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4경기 연속 1골차 승부를 펼치고 있는 만큼 보르도와의 경기는 2.5 기준 언더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