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도우 둠비아와 보르하 가르시아, 마르크 무니에사, 페트릭 로버츠가 부상으로 출전을 하지 못하는 가운데 페드로 알칼라 마저 징계로 인하여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는 지로나는 지난 경기에서도 에이바르에게 0-3으로 대패를 당하면서 부진이 길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수비가 완전히 무너진 상황에서 최근 공격도 부진을 겪고 있기 때문에 홈에서 경기를 치른다 하더라도 홈의 이점을 살리기가 쉽지 않다. 굉장히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우에스카는 홈에서 바야돌리드를 4-0으로 대파하며 최근 2경기에서 모두 승점을 챙기는데 성공했다. 다만 주전 공격수 후안 에르난데스가 경고 누적으로 인하여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다는 점은 아쉽고 미드필더 곤잘로 멜레로와 루이스 코레이아가 부상으로 나서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 변수다. 하지만 이번 경기 상대 지로나가 우에스카 보다 더 많은 부상선수로 신음하고 있기 때문에 지난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기세가 올라온 우에스카가 더 좋은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로나는 현재 부상선수들이 많이 생기면서 연패의 수렁에 빠진 가운데 지난 경기에서 바야돌리드를 4-0으로 격파하며 경기력이 올라온 우에스카를 상대해야하는 상황에 처해있다. 최근 지로나의 공수 모두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홈의 이점을 살리기 힘들다는 것을 생각해보면 우에스카의 우세를 쉽게 예상해볼 수 있다. 우에스카의 승리 예상해본다.
우에스카의 승리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