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크푸르트와의 원정경기에서 1-3으로 패한 헤르타베를린. 후반기 첫 경기에서 샬케를 3-0으로 잡은 이후 리그 5경기 1무4패를 기록하며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5경기 2득점 11실점으로 공수에서 모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MF 딜로순,아스카시바르 DF 보야타의 부상 이탈에 FW 코르도바,쿠냐가 부상에 시달리면서 최근 공격 난조가 더욱 심해졌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최근 10경기 1승4무5패의 성적을 기록할 정도로 호락호락하지 않은 모습을 특히 홈에서 보여줬지만 최근의 부진이 너무 심각하다.
원정에 나서는 바이에른뮌헨. 홈에서 호펜하임을 4-1로 대파하며 지난 맞대결 패배를 제대로 설욕했다. 최근 4연승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샬케,호펜하임 상대로 2경기 연속 4득점을 기록하며 바이에른 뮌헨다운 공격력을 보여준 것이 고무적. 헤르타 베를린과의 경기를 치르고 클럽 월드컵 참가를 위해 카타르로 이동해야 하는 부담이 있기는 하나 주포 레반도프스키를 중심으로 최근 2경기에 보여준 압도적인 화력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헤르타 베를린이 최근 5경기 1무4패로 부진에 빠진 가운데 여전한 수비불안에 공격까지 침체에 빠진 상태라는 점. 바이에른 뮌헨이 리그 2경기 연속 4득점을 기록하며 다시금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한 만큼 바이에른 뮌헨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바이에른 뮌헨이 2경기 연속 4득점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화력을 다시 보여주기 시작했다는 점에서 최근 부진한 헤르타 베를린이 감당하기 어려운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물론 +2.5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바이에른 뮌헨의 화력이 다시 살아났다는 점. 헤르타 베를린이 최근 5경기 11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무너진 상태인 만큼 3.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헤르타 베를린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추천),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