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세리에A 우디네세 헬라스베로나 분석 중계

레벨아이콘 강원래
조회 105 21.02.07 (일) 21:14

승격팀 스페치아 상대로 1-0 승리를 거둔 우디네세. 최근 9경기 5무4패의 부진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승점 21점으로 리그 13위로 올라서며 강등권과의 격차도 벌리는 모습. 다만 FW 푸세토 MF 포레스티에리,야얄로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공격의 핵심 MF 데 폴이 출전정지로 이번 경기에 결장한다. FW 요렌테를 영입하며 공격력을 보강하기는 했지만 2선에서 공격을 조율하는 에이스가 빠진다는 것이 아무래도 우려되는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베로나. 로마 원정에서 많은 실점을 허용하며 패했다. FW 파빌리 MF 벨로소,스투라로,베나시 DF 체체리니 등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를 안고 있는 것도 아쉽다. 다만 이번 시즌에도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베로나 특유의 실리축구가 기능하고 있는 가운데 우디네세에서 영입한 FW 라사냐가 친정팀을 상대로 부메랑을 준비하고 있다는 점. MF 자카니,바락을 중심으로 펼치는 역습의 전개가 매끄러운 만큼 부상자들 공백에도 베로나의 짜임새 있는 선 수비 후 역습 축구를 기대해볼 만하다.


우디네세가 에이스 공백을 안고 이번 경기에 나선다는 점. 배로나의 견고한 수비와 짜임새 있는 역습 전개를 고려하면 10경기만에 승리를 거둔 우디네세가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 만큼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에이스가 징계로 결장하는 우디네세. 스페치아를 잡고 오랜 무승에서 벗어났지만 악재가 많다. 베로나의 견고한 수비력을 고려할 때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베로나의 승리를 노려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언더오버: 우디네세의 에이스 공백, 베로나의 견고한 수비력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가 유력해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