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마를 원정에서 3-0으로 대파한 볼로냐. 유벤투스,밀란 상대로 연패에 빠졌지만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던 흐름을 이어가며 최근 4경기 2승2패로 반등에 성공했다. 승점 23점으로 리그 13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MF 스반베리의 출전정지에 FW 산탄데르 MF 메델 DF 파라고의 부상 공백은 아쉽지만 FW 바로우의 제로톱 기용이 효과를 보고 있다는 점. 활발한 측면 공략으로 공격이 살아났고 특히 홈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베네벤토. 홈에서 삼프도리아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패는 피했지만 최근 5경기 2무3패를 기록하며 부진에 빠져 있다. 특히 5경기동안 15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DF 레티치아의 부상 이후 수비가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FW 임포르타 MF 이오니타의 부상으로 전력누수도 안고 있다. FW 라파둘라,카프라리,사우 등 경쟁력 있는 공격자원들을 보유하고 있기는 하나 최근 수비진의 실점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나란히 승점 23점을 기록하고 있는 두 팀. 승리한 쪽은 중위권 도약을 기대할 수 있다. 볼로냐가 최근 4경기 2승2패로 분위기가 좋은 가운데 베네벤토의 수비가 최근 들어 흔들리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볼로냐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베네벤토가 최근 5경기 15실점으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분위기를 반전한 볼로냐의 -1 핸디캡 극복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볼로냐의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베네벤토의 실점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볼로냐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