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호크스와 LA 레이커스의 수요일 만남이다. 애틀랜타는 여전히 하위권을 전전하고 있다. 하지만 전력은 나쁘지 않다. 백 업 포인트가드인 제레미 린을 웨이브했지만 트레이 영이 건재한 데다 주전 빅맨인 존 콜린스가 지키는 인사이드 생산력도 아주 훌 하다. 토린 프린스, 켄트 베이즈모어 등 레이커스 외곽 자원들을 제어할 수 있는 수비수들의 역할도 훌륭한 편, 추가 부상자가 없 는 데다 인사이드의 힘도 상대를 압도한다. 레이커스를 상대로 매치업 상대성이 전혀 나쁘지 않다.
레이커스는 피곤한 동부 원정 연전을 치르고 있다. 필라델피아 76ers 를 상대로 직전경기에서 완패를 떠안았다. 애틀랜타처럼 인사 이드가 좋은 팀을 맞아 전혀 맥을 추지 못하고 있는데 이 부분은 룩 월튼 감독도 해답을 찾기가 쉽지 않다. 트레이드를 통해 마이크 무스칼라를 영입했지만 빅맨 포지션의 무게감은 현저히 떨어지는 편. 여기에 트레이드로 영입한 레지 블락의 첫 경기는 아주 실망 스러웠다. 켄타비우스 칼드웰-포프, 조쉬 하트 등 2번 자원들의 부진도 아쉬움을 남긴다. 원정 연전이 주는 피로도도 높은 편.
애틀랜타는 하위권 팀들 가운데 인사이드 지배력이 가장 훌륭한 축에 속한다. 반면, 레이커스는 외곽에 대한 약점이 여전하다. 애 틀랜타의 유능한 영건 빅맨들이 레이커스의 허술한 수비를 잘 공략할 수 있을 전망.홈팀, 애틀랜타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애틀란타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