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고 있는 원주 원주동부이다. 직전 경기 다행히 SK를 상대로 리온 윌리엄스와 허웅의 활약을 바탕으로 승리를 이끌어 낼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 경기 역시 마커스 포스터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득점에서의 불안함을 벗어 던질 수는 없다. 인사이드의 윌리엄스가 지난 경기 38득점 18리바운드를 기록하는 등 대단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지만 최근 많은 시간을 출전하는 만큼 이번 경기 체력적인 문제와 상대의 집중된 수비를 이겨낼 수 있을지는 미지수. 허웅 역시 지난 경기 26득점으로 활약했지만 그 외의 다른 선수들이 공격에서 활로를 찾아내지 못한다면 상대에게 덜미를 잡힐 가능성이 매우 높다.
연패를 당하고 있는 부산KT 이다. 직전 경기에서 단신 외국인 용병 저스틴 덴트몬이 부상으로 팀을 이탈하며 이번 경기 출전하지 못하게 되었다. 오는 용병마다 연이은 부상으로 올 시즌 상당히 힘겨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기 상대의 에이스인 포스터 역시 부상으로 팀을 이탈한 상황이기에 한편으로는 다행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 양홍석과 김민욱, 마커스 랜드리가 버티고 있는 포워드진의 우위는 확실하며 가드인 허훈 역시 공격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기대를 걸어볼 만 하다. 랜드리가 얼마나 분전하느냐에 따라 승부가 갈리는 만큼 그가 힘을 내야하는 상황이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 전적에서 2승 2패로 팽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 원주동부의 윌리엄스가 상대의 집중마크에 힘겨운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으며 반면 부산KT의 랜드리가 내외곽의 좋은 움직임을 선보이며 다양한 공격전개를 선보일 가능성이 크다. 백코트의 화력이 비슷하다고 가정했을때 포워드진의 움직임은 부산KT가 앞서고 있기에 이번 경기 원정팀 부산KT의 승리를 추천한다.
부산KT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