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일 에레디비시 포르투나시타르트 덴하흐 분석 중계

레벨아이콘 대음순
조회 112 21.02.20 (토) 18:14

포르투나시타르트는 스파르타 로테르담 원정에서 2-1로 승리하며 헤라클레스전 패배(0-1) 후유증을 말끔히 씻어냈다. 최근 4경기에서 3승이나 올린 끝에 10위까지 치고 올라간 상황. 8위 위트레흐트와 승점 3점 차에 불과한 만큼 이번 홈경기 승리 시 중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21년 새해 들어 예년의 홈 강세를 회복했다는 점, 주포 FW 폴터(7골)가 지난 스파르타전을 통해 6경기 연속 무득점 침묵을 깼다는 점 등이 커다란 호재로 다가온다. 이번 주말에도 별다른 부상누수 없이 풀전력을 가동한다는 소식이다. 덴하흐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덴하흐는 PSV와의 홈경기에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친 끝에 2-2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비록 공식경기 7연속 무승행진을 이어가게 됐다고는 하나, 2월 들어 경기내용 면에서 반등 조짐을 나타내고 있다는 평가. 현재 순위 17위, 잔류권과의 승점 차가 6점으로 벌어져 있는 만큼 빠른 시일내에 무승 사슬을 끊어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DF 베이언이 여전히 부상 중인 반면 DF 얀마트는 장기부상 공백을 떨쳐내고 복귀한다는 소식. 반면 카타르 생활을 청산하고 2년 만에 복귀한 MF 엘 카야티의 출전여부는 아직 불투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2018-19 시즌 당시 무려 17골을 몰아치며 팀의 에이스로 군림했던 엘 카야티인 만큼 후반기 행보에 큰 힘을 실어주게 될 전망이다. 시타르트 원정에선 200년대 들어 3무 2패를 기록하는 등 1승조차 거두지 못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시타르트: -

덴하흐: MF 엘 카야티(주전/불투명), DF 베이언(주전/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시타르트의 6:4 우세를 예상. 후반기 들어 홈 강세를 회복했을 뿐 아니라, 부상누수 없이 풀전력을 가동할 예정인 시타르트다. 올 시즌 원정에서 좀처럼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덴하흐임을 감안하면 홈 승을 예상하는 편이 합리적이다.


 # 베팅 Tip

- 일반: 시타르트 승(추천:★★★☆☆).

- 핸디캡: 핸디(-1) 무 혹은 패스.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