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는 지난 셀틱과의 UEL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상대의 집중력이 떨어졌던 전반 종료 전과 후반 시작 시기를 잘 노린 것이 유효했다. 후반전에는 상대의 공세가 집중되었지만 발렌시아는 이를 잘 버텨내며 무실점으로 승리했다. 적절한 로테이션을 가동하면서도 승리를 기록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비야레알과의 경기 이후 2번 연속 무승부를 기록했고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서는 상당히 무기력한 경기력으로 일관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승리를 발판 삼아 좋은 경기를 보여줘야 한다.
에스파뇰은 에이바르전을 포함한 지난 비야레알전까지 5경기에서 3무 2패를 기록하며 부진했지만 홈에서 라요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며 무승을 5경기에서 마무리 지었다. 라요에게 전반 33분 선제 골을 내주며 끌려갔고 후반 중반까지 상대의 견고한 수비벽을 뚫지 못해 상당히 애를 먹었다. 피아티의 부상으로 들어온 우레이가 기대 이상의 활약을 펼치며 분위기를 바꿨다. 우레이는 좋은 침투로 후반 71분 PK를 만들어냈으며 이글레시아스가 이를 득점으로 만들어냈다. 계속적인 공세를 퍼붓던 에스파뇰은 후반 95분에 다르데의 중거리슛이 골망을 흔들면서 극적인 승리를 만들어낼 수 있었다. 이 경기로 분위기가 매우 올라와 있기 때문에 에스파뇰은 이 경기를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발렌시아는 셀틱 원정을 다녀오면서 승리했지만 체력적인 부담이 있을 것이다. 특히 수비쪽에는 선수를 바꿔서 내보내기 보다는 안정성을 택할 것으로 보인다. 에스파뇰이 지난 경기 역전 승으로 분위기가 살아났지만 원정에서의 경기력은 아직 개선 되지 않았다. 발렌시아의 공세를 에스파뇰이 잘 막아낼 것으로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