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밀란은 직전 홈경기에서 난적 삼프도리아를 2-1로 제압하며 3연승을 달리는데 성공했다. 주포 마우로 이카르디의 이적설로 인하여 뒤숭숭한 상황이지만 다닐로 디암브로시오와 라드야 나잉골란이 골을 기록하며 오랜만에 팀에게 멀티득점을 선물했고 수비도 좋은 활약을 펼치며 3연승을 이끌었다는 것은 좋은 소식이다. 지난 경기 원정에서 라피드빈을 1-0으로 제압하는데 성공했고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며 유리한 고지에 올라있기 때문에 최근 경기력이 살아나기 시작한 인터밀란이 홈에서 충분히 이점을 살릴 수 있을 것이다.
라피트빈은 홈에서 인터밀란과 팽팽한 승부를 펼쳤으나 0-1로 패배를 당하면서 굉장히 불리한 상황에 처하고 말았다. 최근 인터밀란의 경기력이 살아나기 시작하면서 3연승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 직전 경기 컵 대회에서 5-2로 대승을 거둔 라피트빈이라 할지라도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라피트빈이 유로파 리그 원정경기 성적이 좋지 못하다는 점도 이번 경기 전망을 어둡게 하는 결정적인 부분이다.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인터밀란은 최근 살아난 경기력을 바탕으로 3연승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 경기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며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라피트빈이 이번시즌 유로파리그 원정경기 성적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인터밀란이 홈의 이점을 살려 충분히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해본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