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분석] 19:00 OK저축은행 vs 삼성생명

레벨아이콘 로스차일드
조회 173 19.02.22 (금) 14:14

인사이드의 좋은 전력을 유지하고 있는 OK저축은행 이지만 직전 경기 오히려 장점인 인사이드에서 확연히 밀린 가운데 KB에게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지난 경기에서 팀의 에이스인 디마리스 단타스가 득점에서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인 가운데 이번 경기 역시 상대의 타이트한 인사이드 수비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 이소희가 외각에서 두 개의 3점슛을 포함해서 15득점으로 좋은 득점력을 선보였지만 이번 경기 상대의 내외곽 벨런스에 맞서 우위를 거두기 어려워 보인다. 다만 포워드 구슬과 진안등이 얼마나 활약하느냐에 따라 경기의 균형이 맞춰질 수 있겠지만 승리를 거둘 확률은 여전히 낮아 보인다.

 
직전 경기 하나은행을 상대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2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 이다. 김한별과 박하나, 배혜윤으로 이어지는 튼튼한 국내선수 라인업은 여전히 막강한 모습이다. 팀의 답답한 공격의 활로를 뚫어주는 김한별을 중심으로 외곽에서는 박하나, 페인트 존에서는 배혜윤이 이번 경기 역시 상대에 우위를 가져갈 것이다. 티아나 호킨스 역시 단타스를 상대로 높이에서 밀리지 않기에 이번 경기 인사이드를 내어주지 않는다면 충분히 승리를 기대할 만 하다.
 
양팀 올 시즌 상대전적에서 전승을 거두고 있는 삼성생명이다. 물론 OK저축은행의 높이가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지만 직전 경기 오히려 높이의 장점이 밀린 가운데 이번 경기 역시 쉽사리 높이의 우위를 가져가기 어려워 보인다. 반면 삼성생명의 좋은 경기력이 유지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기 국내 Big3인 김한별, 박하나, 배혜윤이 내외곽의 좋은 벨런스를 맞추며 이번 경기 승리를 거둘 것이다.
 
 
 
 
 
 
삼성생명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