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원정에서 0-3으로 완패한 프로시노네. 삼프도리아를 원정에서 잡아낸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승점 16점으로 리그 10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17위 엠폴리와는 승점 5점차가 나고 있는 상황. FW 디오니시 MF 기글리오네 DF 아리아우도,시미치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고 있고 24경기 17득점 46실점으로 공수에서 최소득점과 최다실점을 동시에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불안하다. 로마 상대로 3전 3패를 기록하며 약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특히 이번 시즌 5무6패로 홈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AS로마.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승리에 리그에서도 최근 7경기 5승2무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실점을 자주 허용하고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FW 쉬크의 부상 외에 다른 부상자들이 대거 복귀하면서 공격진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는 것이 고무적. FW 제코,엘 샤라위 MF 자니올로 등 최근 상승세를 이끈 공격자원들에 FW 윈데르,페로티,클루이베르트 등이 언제든 출격할 수 있다.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 4승4무4패에 그치며 고전하고 있기는 하나 프로시노네 상대로 3전 전승을 거두며 강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리그 강등권에 추락해 있는 프로시노네. 볼로냐,삼프도리아 상대로 이변을 일으켰지만 라치오,유벤투스 같은 강팀 상대로는 이변을 이어가지 못했다. AS로마의 최근 분위기가 나쁘지 않고 특히 프로시노네 상대로 3승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리그 7경기 5승2무의 AS로마가 원정에서도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AS로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