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앵은 최근 5경기에서 1승 4패를 기록 중이다. 이 5경기 중 4경기를 무득점으로 마쳤고, 단 1경기만 무실점을 기록했다. 공격과 수비 모두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팀 공격의 핵심은 코나테(FW, 15경기 4골 1도움)와 고도스(FW, 18경기 3골 4도움)이지만, 두 선수 모두 최근 10경기에서 단 1골만을 기록하고 있다. 중원에서 많은 득점을 기록한 냐호르(CM, 24경기 4골 1도움) 역시 최근 9경기에서 득점이 없다. 이 셋을 제외하면 리그에서 2골 이상 넣은 선수가 없을 만큼 공격력이 좋지 않다. 이들이 폼을 회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 보인다. 최근 홈에서 캉에게 승리를 거두었는데(1-0), 그 이전 경기에서는 4경기 연속 무득점을 기록하며 승리하지 못했다(1무 3패). 전력이 비슷한 하위권 팀에게는 승리할 능력이 있지만, 중상위권 팀에게는 맥없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인다. 이번 경기도 그들에겐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OGC니스는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이 5경기 중 2경기에서 멀티 실점을 기록했고, 2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했다. 경기력의 기복이 심한 상황이라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팀 공격의 핵심은 막시민(FW, 22경기 6골 2도움)이다. 최근 6경기에서 3골을 기록하며 꾸준히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다. 다만 막시민을 제외하면 리그에서 4골 이상 기록한 선수가 없어 상대 수비의 견제가 막시민에게 집중되고 있다. 막시민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선 다른 공격수들의 분발이 필요해 보인다. 이 팀의 불안 요소는 원정 성적인데, 최근 원정 7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다(3무 4패). 이 7경기 중 멀티 득점은 1차례도 없고 4경기에서 멀티 실점을 내주었다. 공격과 수비 모두 불안한 상황이라 원정에서 쉽게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팀이다.
홈 팀의 최근 아쉬운 성적을 내고 있으나 원정 팀 역시 원정에서 성적이 좋지 못하다. 특히 니스는 직전 원정 2경기에서 0득점 7실점을 기록하며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아미앵에 수비적으로 대응한다면 승점을 얻어내는 데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양 팀 모두 공격력이 좋지 않기에 무승부를 추천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