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렌은 월요일 치러진 마르세유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2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를레를 상대로 리그 컵 경기를 치른다. 현재 주전 미드필더 벤제마 안드레와 제이콥 요한슨, 제임스 레아 실리키, 수비수 라미 벤스바이니 등 많은 선수들이 부상으로 컨디션이 좋지 못하고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지 못하지만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하부리그에 위치해있는 오를레를 상대로 홈에서 우세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공격의 활약을 이어가는 것이 경기의 포인트가 될 것이다.
US오를레앙은 최근 2연승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공격의 활약이 좋다. 2연승을 달리는 동안 모두 2골을 기록하며 공격이 상승세에 있고 수비 또한 지난 5경기에서 3번의 무실점 경기를 치르면서 좋은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이번 경기 상대 스타드렌의 공격력이 좋기 때문에 원정에서 경기를 치러야하는 오를레에게는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활약이 좋은 수비가 얼마나 실점을 적게 하느냐가 이번 경기에서 오를레앙의 운명을 가를 것이다.
스타드렌은 최근 주축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하여 쉽지 않은 경기를 치렀으나 만족스러운 경기 결과를 가져오면서 분위기가 나쁘지 않다. US오를레앙 또한 최근 경기력이 나쁘지 않지만 리그의 격차를 생각해보면 최근 강호들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치른 스타드렌에게 무게가 실린다. 스타드렌의 승리를 추천해본다.
스타드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