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도쿄와의 경기에서 흐름을 주도하고도 아쉽게 무승부를 기록한 가와사키다. 90분 내내 터지지 않은 골 결정력이 아쉬웠다. 날카로운 돌파, 패스를 통해 찬스를 많이 만들었지만 미무리가 좋지 못했다. 그러나 중원을 장악하는 능력은 아주 돋보였다. 우라와 레즈와의 수퍼컵에서 승리를 거두는 등 올 시즌 출발도 아주 좋은 편.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만큼 리그에서 첫 승을 노리고 있다. 최근 몇 년 간 꾸준히 홈에서 강한 면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뛰어난 득점력, 안정된 수비를 바탕으로 첫 단추를 꿰려 한다.
오이타와의 홈경기에서 패한 가시마가 제대로 일격을 당했다. 많은 찬스를 잡고도 이를 무산시켰는데 상대 역습에 당하며 아쉬운 결과를 낳고 말았다. 뉴캐슬 제츠와의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대승을 거뒀지만 오이타 전에선 공격에서 드러난 집중력 부족이 발목을 잡았다. 원정경기가 주는 부담감을 이겨내기엔 가시마가 시즌 초반부터 갖고 있는 부담이 아주 큰 편이다. 원정 맞대결에서 밀리고 있다는 점도 가시마 입장에선 불리한 요소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
결정력이 아쉬운 두 팀이지만 홈 이점을 갖고 있는 가와사키에게 조금 더 유리한 승부다. 수비도 안정적인 편. 홈 이점과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가와사키가 승리를 거둘 것이다.
가와사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