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는 직전경기(2/27) 홈에서 보스턴 상대로 118-95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25) 홈에서 올랜도 상대로 98-113 패배를 기록했다. 올랜도를 상대로 7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지만 연패를 막으면서 좋은 리듬을 이어갈수 있게 되었으며 시즌 45승17패의 성적. 올랜도를 상대로 휴식차원에서 결장했던 에이스 카와이 레너드가 복귀해서 팀의 중심을 잡아주는 가운데 라우리가 공격을 매끄럽게 해주는 이타적인 움직임과 패스를 배달한 경기. 토론토 유니폼을 입게 된 이적생 가솔과 서지 이바카, OG 애누노비가 함께 빅맨 싸움에서 판정승을 이끌어내는 가운데 기동력이 좋은 파스칼 시아캄도 자신의 매치업 상대에게 판정승을 기록한 상황. 또한, 프레드 밴블릿이 빠진 상황에서도 제레미 린의 영입으로 강력한 벤치 전력을 보유한 토론토의 장점을 유지할수 있었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포틀랜드는 직전경기(2/28) 원정에서 보스턴 상대로 97-92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26) 원정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123-110 승리를 기록했다. 5연승 흐름 속에 시즌 38승23패의 성적. 에이스 데미안 릴라드와 안정적인 득점원 CJ 맥컬럼이 백코트를 접수하는 가운데 주축 선수들의 고른 활약이 나오면서 상대의 추격 의지를 꺽었던 경기. 빅맨 자원인 유서프 너키치가 자신의 몫을 해냈으며 이적생 에네스 칸터가 백업 센터로서 역할을 100% 해내면서 센터 포지션의 경쟁력이 강화 되었던 상황. 또한, 트레이드를 통해서 영입한 로드니 후드와 벤치에서 출격한 제이크 레이먼을 비롯해서 세컨 유닛등의 경기력이 올라오고 있다는 것도 반가운 소식이 되었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1차전에서 아쉬운 패배를 당한 토론토 이지만 원정경기였고 지금은 트레이드를 통해서 팀을 떠난 요나스 발렌시우나스의 결장이 이어지는 가운데 카일 라우가 추가 결장했으며 기동력이 좋은 파스칼 시아캄마저 경기중 허리 부상을 당하면서 코트를 떠나는 악재가 발생한 경기였다.홈경기 7연승이 올랜도를 상대로 중단 되었지만 보스턴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며 안방에서 강한 토론토의 모습을 확인시켜준 타이밍 이다. 또한, 이동 없이 연속 되는 홈경기 일정에 있다는 것도 힘이 될 것이다. 토론토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