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폴리를 3-0으로 대파한 AC밀란. 이어진 라치오와의 코파 이탈리아 4강 1차전 원정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다소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통해 승리를 위해 무리하기 보다는 지지 않는데 중점을 두는 모습. 홈에서 열리는 2차전에 승부를 걸기 위한 포석을 깔았다. MF 보나벤투라 DF 자파타,칼다라만 부상으로 이탈해 있는 가운데 새로운 주포 FW 피용텍의 결정력을 앞세워 최근 공격력이 살아났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 홈에서 8승3무2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고 사수올로와의 맞대결에서 최근 5경기 4승1무로 강했다.
원정에 나서는 사수올로. 홈에서 스팔과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칼리아리전 승리 이후 4경기 2무2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에이스 FW 베라르디가 징계에서 돌아온다는 희소식이 있는 가운데 MF 던칸의 출전정지에 DF 마를론이 부상으로 빠진 공백은 여전한 상황. 특히 최근 4경기 2득점에 그치는 등 데 제르비 감독의 공격축구가 결과물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고 4경기 8실점으로 수비불안에 시달리고 있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서는 12경기 12득점 15시렂ㅁ으로 3승4무5패를 기록했다.
새로운 주포의 가세로 공격력이 살아난 AC밀란. 홈에서는 8승3무2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사수올로가 최근 수비가 흔들리며 고전하고 있는 상태라는 점에서 홈팀 AC밀란의 우세를 전망한다.
AC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