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리는 상당히 수비적인 팀이다. 맨시티와의 FA컵 경기에서 5골을 실점하기도 했지만 기본적으로 강력한 수비에 초점을 맞추고 경기를 치른다. 최근 맨유와의 무승부 , 토트넘전 승리가 모두 강한 수비를 바탕으로 나온 경기였다. 지난 뉴캐슬 원정에서도 비슷한 전략으로 경기에 나섰다. 그러나 상대는 번리의 수비에 잘 대처했고 역습에 당황하지 않았다. 전반에만 2골을 실점한 번리는 결국 1골도 넣지 못하며 패배했다. 전반에 실점한 것이 크게 작용한 것 같았다. 이번 경기는 분위기가 어떻게 흘러가느냐가 걸린 경기다. 이 경기를 승리해야 앞으로의 리그 분위기도 좋게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탈팰리스도 한동안 패배하지 않는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FA컵 경기에서 승승장구했고 리그에서도 레스터에게 4:1로 승리하는 등 6경기에서 4승 2무를 기록하며 지지 않는 경기를 펼쳤지만 현재 순위는 14위로 높지 않다. 맨유를 상대했던 지난 리그 경기에서는 루카쿠를 막지 못했다. 워드가 오랜만에 득점을 신고하며 추격했지만 1골을 더 실점하며 1:3으로 패배했다. 무패 행진이 깨지며 팀 분위기가 한 번에 바뀔 우려가 있다. 하지만 번리와의 최근 2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으며 번리의 수비 전술을 호지슨 감독은 2번이나 파훼한적이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하며 우세함을 이어갈 필요가 있다.
번리가 지난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패배하며 연승이 2경기에서 짧게 끝났다. 크리스탈팰리스도 마찬가지로 맨우와의 홈 경기에서 패배하며 무패행진이 끝나고 말았다. 두 팀의 부상 상황을 보면 두 팀 모두 경기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홈에서 강한 번리와 원정에서 강한 팰리스인 만큼 팽팽한 경기가 예상되고 있다. 양 팀의 최근 10경기 맞대결에서는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으나 호지슨 감독 부임 이후 2경기에서는 크리스탈팰리스가 모두 승리했다. 하지만 팰리스는 핵심 수비 자원들이 모두 부상 당했다. 이 경기는 번리의 승리를 예상한다.
번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