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렌은 최근 3경기에서 2승 1무를 거두며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강호 아스날을 상대로 홈경기를 치른다. 최근 음바예 니앙과 아드리안 후누가 5경기에서 2골씩 기록하며 활약이 좋고 많은 골을 허용하며 흔들렸던 수비도 점차 안정화 되고 있는 모습이다. 아스널이 최근 원정에서 경기력이 썩 좋지 못했기 때문에 팽팽한 접전이 예상된다. 홈의 이점을 잘 살릴 수 있을 것이다.
아스날은 지난 경기에서 런던 라이벌 토트넘과 혈전을 치렀다. 박빙의 공방 속에 1-1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최근 4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다만 아스날의 원정경기 경기력이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하고 32강 바테보리 원정에서도 답답한 경기력으로 0-1 패배를 당했음을 생각해보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 원정 경기의 아쉬움을 이번 경기에서 씻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타드렌은 최근 3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며 경기력이 점점 살아나고 있다. 아스날이 원정에서 다소 아쉬운 경기를 많이 치렀기 때문에 홈의 이점을 살려 충분히 좋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 다만 아스날이 토트넘 전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팽팽한 접전 끝 무승부를 추천해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