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스트라스부르는 지난 라운드 원정에서 니스에게 0-1 패배를 당하면서 최근 5경기 2무 3패의 부진에 빠져있는 가운데 강호 올림피크 리옹을 상대하게 되었다. 최근 공격진의 부진이 극심한 가운데 공격수 사무엘 그란드시어가 지난 경기 퇴장으로 이번 경기 나설 수 없고 수비 또한 다소 기복이 있기 때문에 최근 공격력이 상승세에 있는 리옹을 상대로 홈의 이점을 살리기 힘들 것으로 예상된다. 부진이 길어질 것이다.
지난 경기 홈에서 5-1 대승을 거두는데 성공한 올림피크리옹은 2경기 연속 많은 득점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달리는데 성공했다. 멤피스 데파이가 2경기 연속골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무사 뎀벨레가 직전 경기에서 멀티 골을 기록하는데 성공했고 나빌 페키르 역시 꾸준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최근 공격력이 살아났기 때문에 수비의 기복이 심하고 공격의 부진을 겪고 있는 스트라스부르를 압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라스부르는 최근 경기력의 부진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 경기 공격수 한 명이 퇴장을 당하는 악재를 맞았다. 최근 올림피크 리옹의 공격력이 굉장한 상승세에 있기 때문에 원정이라 할지라도 경기력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승점을 따내기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옹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올림피크리옹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