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레이커스
LA 레이커스가 4연패에 빠졌다. 올 시즌 새로이 팀에 합류한 르브론 제임스가 직전경기 NBA통산 득점 4위를 달성하는 등 활약을 이어갔지만 분위기가 흔들리고 있는 팀의 승리를 일궈내지 못했다. 홈에서 경기를 치르지만 상대인 보스턴 샐틱스의 탄탄한 조직력을 이겨내기엔 무리로 보인다. 제임스 외에 공수에서 빛나는 활약을 선보였던 카일 쿠즈마와 브랜든 잉그램이 부상인 점 또한 팀의 악재. 젊은 주력 선수들이 빠진 가운데 제임스가 너무도 외로워 보인다.
■ 보스턴
반면 보스턴은 분위기 반등에 성공하며 2연승의 휘파람을 불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대파한 가운데 백투백으로 치러진 원정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좋은 상승세를 가져가고 있는 상황. 또다시 원정 경기를 치러야 하는 상황이지만 좋은 분위기는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에이스인 카이리 어빙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지만 그를 대신해 테리 로지어, 마커스 스마트등의 젊은 백코트들이 있기에 큰 걱정이 되지 않는다. 제임스에게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인 보스턴이지만 전력을 끌어 올린만큼 충분히 우세한 경기가 예상된다.
■ 코멘트
에이스 제임스만 덩그러니 남아 있는 레이커스는 홈에서의 이점을 살리지 못하며 이번 역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반면 에이스가 빠진 보스턴 이지만 고든 헤이워드 등 주력 선수들의 경기력이 살아난 만큼 탄탄한 조직력을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