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0:15 지로나 vs 발렌시아

레벨아이콘 히동구
조회 157 19.03.10 (일) 16:14

지로나는 지난 레알 마드리드 전 승리 이후로 경기력이 살아났다. 소시에다드 전에서는 득점 없이 무승부를 기록하기도 했으나 이어진 라요 원정에서는 상대의 퇴장을 이끌어내며 승리를 기록했다. 오히려 최근에는 원정 경기력이 더 좋은데 슬슬 홈에서도 승리를 따내야 한다. 리그 경기가 없던 주중에 바르셀로나와의 카탈루냐 컵 결승을 치렀다. 지로나는 이 경기에서 백승호와 스투아니 등 1군 선수들을 투입했다. 경기력 상승의 일환으로 투입된 것 같은데 스투아니는 이 경기에서 PK로 결승골을 넣으며 팀의 승리와 함께 자신의 득점 자신감을 찾기도 했다. 주중 유럽 대항전을 치른 발렌시아가 지로나의 홈 승리에 딱 알맞은 팀이다.

 
발렌시아는 지난 크라스노다르와의 UEL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승리하긴 했지만 원정 득점을 내주며 앞으로 가질 2차전에서 불리함이 생겼다. 하지만 로드리고가 이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득점 감각을 끌어올렸다. 소브리노와 체리세프 등의 선수들을 교체로 기용하며 온전히 1군만 사용하지도 않았다. 로테이션으로 이번 경기를 준비했기 때문에 발렌시아는 이번 경기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발렌시아의 마르셀리노 감독은 지로나의 에우제비오 감독에게 상대 전적에서 우위를 완벽하게 가지고 있다. 전술이나 전략 싸움에서 충분히 플러스 요인이 있을 것이다.
 
지로나가 연패 뒤 3경기에서 지지 않고 있다. 얼마 전 주중 바르셀로나와의 카탈루냐 컵 경기에서 스투아니의 PK골로 승리한 바 있다. 이 경기에서 1군 선수들도 출전했다. 발렌시아는 홈에서 크라스노다르를 상대로 승리했지만 체력적인 부담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두 팀의 최근 3경기 중 2경기에서 모두 언더 양상이 발생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골은 많이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지로나가 홈 경기에 약하고 발렌시아는 원정 경기에 약하다. 두 팀의 경기력이 팽팽하게 맞붙을 것으로 보이며 이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