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분석] 19:30 안양KGC vs 원주DB

레벨아이콘 초아매니저
조회 163 19.03.14 (목) 12:14

안양KGC는 시즌 50경기에서 22승 28패를 기록했다. 문성곤이 군에서 제대했으나 기복심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고, 오세근이 시즌아웃되면서 인사이드의 경쟁력을 잃은 상태다. 테리와 에드워즈 모두 득점에는 자신이 있으나 인사이드 수비에는 장점이 없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는 팀을 상대로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원주동부는 51경기에서 23승 28패로, 뚜껑을 열어보면 경기력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역시나 기본적인 전력의 한계로 인해 클러치 상황에서는 번번이 열세를 보이고 있다. 포스트-윌리엄스의 조합은 나쁘지 않지만, 지난 시즌과는 달리 국내전력의 득점 지원이 일관성을 보이지 못하고 있고 군 제대한 허웅 역시 별다른 도움이 되지 못하고 있다.
 
1~5라운드에서는 안양KGC가 3승 2패로 앞섰다. 안양KGC는 인사이드에서 약점은 분명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원주동부의 윌리엄스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원주동부 역시 원정에서의 수비조직력이 완전히 붕괴된 상황이기 때문에 안양KGC의 외곽포가 살아날 가능성이 농후하다. 외곽 화력에서는 안양KGC 쪽을 훨씬 신뢰할 수 있고 윌리엄스 자체가 스스로의 득점으로 팀을 캐리해내는 능력에 한계를 가진 선수이기 때문에 안양KGC가 화력전에서 충분히 앞서나갈 수 있을만한 매치업이 될 것. 안양KGC의 승리를 예상한다.
 
 
 
 
 
 
안양KG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