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LA 레이커스를 제물로 홈에서 경기력을 회복했다. 두 차례의 원정에서 너무나 쉽사리 무너진 반면 홈에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며 승리를 따냈다. 프론트코트에서 안드레 드러먼드와 블레이크 그리핀이 모두 두자릿대 득점력을 기록한 가운데 레지 잭슨과 벤치에서 랭스턴 갤로웨이의 활약이 돋보였다. 이번 역시 토론토 랩터스의 인사이드 주력 선수인 서지 이바카가 빠진 만큼 프론트코트의 우위를 가져가고 있다. 홈에서의 좋은 경기력과 부상자 없는 탄탄한 로스터를 바탕으로 우위를 가져갈 것을 점친다.
토론토 역시 레이커스를 제물로 직전 경기 패배를 달랬다. 카와이 레너드와 파스칼 시아캄의 좋은 활약이 팀을 이끌었으며 마크 가솔이 프론트코트에서 15득점 7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에 기여하였다. 하지만 주전 포인트 가드 카일 로우리의 몸상태가 좋지 못하며 이바카 역시 출전하지 못하기에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항상 어려운 경기를 치른 만큼 원정에서의 고비가 이어질 것이며 상대 프론트코트의 화력을 제어하지 못한 채 무너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 전적 2전 전승을 기록하고 있는 디트로이트 이다. 디트로이트가 홈에서의 이점과 더불어 부상자 없는 튼튼한 로스터를 보유하고 있기에 여전히 우위를 가져갈 것이다. 반면 토론토는 인사이드 전력의 핵심인 이바카가 여전히 결장한 가운데 제공권에서 밀리며 또다시 맞대결 패배를 기록할 것이다.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