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생제르망은 지난 UCL 맨유와의 경기에서 역전패 했던 아쉬운 분위기를 리그 경기에서 털어냈다. 디종 원정에서 4:0의 큰 승리를 기록하면서 여전히 리그에서는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카바니의 몸 상태가 아직 완벽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 음바페를 원톱으로 쓸 가능성이 크다. 이번 경기에서는 풀백 자원을 센터백으로 활용하기보다는 센터백 자원을 온전히 3백으로 구성하고 측면을 윙백으로 구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마르세유 원정에서 0:2로 승리한 적이 있다. 이제 리그와 프랑스 컵밖에 남지 않은 파리생제르망이기에 홈 경기에서는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마르세유는 최근 6경기에서 5승 1무로 순항하고 있다. 유럽대항전과 컵 대회를 병행하는 상황에서는 한 때 9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는 경기력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리그 컵과 프랑스 컵 , 유로파리그에서 모두 탈락한 다음 전력과 체력이 안정되자 승수를 쌓고 있다. 공격력이 부족하다고 판단해 데려온 발로텔리는 마르세유로 이적해 온 뒤 7경기에서 5골을 넣으며 팀의 필요성에 부응하고 있다. 특히 지난 니스와의 맞대결에서 이 경기의 유일한 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그러나 원정의 경기력이 일정하지 않고 이번 경기 상대가 파리생제르망 이라는 것이 마르세유에게는 부담으로 작용되고 있다. 하지만 파리생제르망이 주중 리그 경기를 디종과 치렀기 때문에 후반까지 경기를 끌고 간다면 반전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마르세유가 리그에서 4위를 기록하고 있는 강 팀이지만 현재 리그앙에서 파리생제르망을 원정에서 위협할 수 있는 팀은 없는 것 같다. 파리생제르망의 주중 경기로 인해 마르세유가 기회를 잡을 수도 있으나 이번 경기 이후 A매치 휴식기가 오기 때문에 부담은 크지 않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한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