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로케츠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의 아쉬운 패배를 뒤로한 채 직전 경기 피닉스 선저를 상대로 승리했다. 올 시즌 유독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에게 악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점은 불안요소 이지만 최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기에 유리한 상황으로 보인다. 크리스 폴이 이번 경기 다시 로스터에 합류하며 백코트의 확실한 우위를 가져갈 것이다. 제임스 하든과, 에릭 고든의 득점력 역시 절정을 유지하고 있기에 화력 맞대결에서 우위를 점할 전망이다.
미네소타는 최근 2연패에 빠졌다. 칼 앤서니 타운스와 앤드류 위긴스가 부상에서 복귀했지만 유타 재즈의 높이를 넘어서진 못했다. 휴스턴의 프론트코트를 상대로 타운스가 기록적으로 좋은 모습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지만 상대의 높이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여전히 데릭 로즈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백코트에서는 완벽한 열세가 예상된다. 올 시즌 25%의 아쉬운 원정 승률 역시 패배를 직감하는 요소이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 전적에서 2전 전승을 기록하고 있는 미네소타 이다. 하지만 두 차례 모두 홈에서의 경기였으며 올 시즌 원정에서의 승률이 매우 저조하다는 점에서 여전히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반면 홈에서 좋은 승률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휴스턴의 홈에서의 경기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홈팀 휴스턴의 백코트 화력이 미네소타를 침몰 시킬 것이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