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모비스가 올 시즌 리그 마지막 경기를 홈에서 치른다. 최근 7연승을 질주하며 리그 1위가 확정 된 가운데에도 좋은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 홈에서의 경기인 만큼 마지막까지 좋은 집중력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 직전 두차례 원정 경기에서 100득점 이상을 기록하며 선수들 모두 좋은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는 점 역시 호재. 라건아가 이끌고 있는 프론트코트의 완벽한 우위를 예상하며 백코트 역시 전력상 한 수 이상의 격차를 드러내고 있기에 승리에 대한 의심의 여지가 없다.
반면 서울삼성은 직전 경기 포함 8연패에 수렁에 빠졌다. 상대인 울산모비스에 비해 체력적인 열세 역시 예상되며 제공권의 열세도 확실한 상황이다. 다만 직전 경기 베테랑 문태영의 득점력은 고무적이다. 하지만 유진 펠프스의 공격력이 라건아에 막혀 다소 기대에 못미칠 가능성이 높으며 국내선수들의 활약도가 울산모비스에 확연히 밀리는 것이 사실이다. 에이스 이관희의 부상이후 해결책을 찾아나가고 있지 못하고 있는 만큼 끝까지 어려움이 예상된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 전적에서 3승 2패로 홈팀 울산모비스가 우위를 점하고 있다. 서울삼성이 리그 1위인 울산모비스를 상대로 올 시즌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긴하나 전력의 격차는 확실하다. 결과적으로 서울삼성의 체력적인 열세와 프론트코트의 열세등에서 밀리며 홈팀 울산모비스가 마지막 맞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할 것이다.
울산모비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