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1차전에서 박빙의 승부 끝에 2-3 풀세트 패배를 당하고 말았다. 5세트 승부처를 넘기지 못한 점이 굉장히 아쉬웠다. 아가메즈가 복귀하며 24득점을 기록했으나 개인범실을 10개나 기록하며 공백을 느낄 수 있었고 나경복 또한 19득점을 올렸지만 범실을 7개나 기록하며 좋지 못했다. 두 선수 이외에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한 선수가 없었다는 점이 1차전의 패인이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선수들의 활약이 꼭 필요한 경기다.
현대캐피탈은 파다르가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한 가운데 30득점으로 활약했고 전광인과 돌아온 문성민, 최민호가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팽팽한 접전을 승리로 가져오는데 성공했다. 패배의 위기도 있었으나 5세트에서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1승 이상의 가치가 있었다. 다만 파다르와 전광인이 많은 득점을 올리긴 했으나 범실을 무려 13개와 11개를 기록했다는 점은 아쉽다. 하지만 1차전 박빙의 승부를 승리로 가져가며 기세가 올랐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우세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카드는 5세트 승부처를 버티지 못했던 점이 굉장히 아쉬웠다. 아가메즈가 부상에서 돌아왔지만 아직까지 완벽한 컨디션이 돌아오지 않은 듯 보인다는 점도 불안감을 키우고 있다. 현대캐피탈이 힘겨운 승부를 승리로 장식하며 기세가 올랐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현대캐피탈의 약 우세가 예상된다. 현대캐피탈 승리를 추천해본다.
현대캐피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