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지난 아시안 컵에서 태국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둔바 있다. 이란을 만나 0-3 패배를 당하며 탈락하긴 했으나 조별예선 성적이 나쁘지 않았고 아시안 컵에서 부상을 당하며 탈락을 지켜보아야 했던 우레이가 부상에서 회복했기 때문에 태국 전에서 활약을 펼칠 가능성이 크다. 다만 태국의 스피드를 얼마나 제어해 내는지가 관건. 홈에서 치러지는 경기이기 때문에 이점을 살려 경기를 주도 할 수 있을 것이다.
태국은 아시안 컵에서 중국과 팽팽한 승부 끝 석패를 당하고 말았다. 아시안 컵 시작이 좋지 못했으나 이어진 조별 리그에서 만회를 해냈다는 점은 고무적. 다만 중국의 에이스 우레이의 복귀가 예상되기 때문에 이전과는 다른 경기가 될 가능성이 있다. 태국의 장점인 속도를 살리는 것이 이번 경기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다. 태국이 지난 대결의 패배를 설욕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중국이 자랑하는 우레이가 부상에서 완벽하게 회복한 가운데 복귀가 예상되는 경기다. 홈에서 치러지는 경기이기 때문에 아시안 컵에서 2-1 승리를 거둔바 있는 태국을 상대로 경기를 주도 할 가능성이 높다. 다만 태국의 스피드가 좋기 때문에 집중력 부족을 자주 보이는 중국의 수비가 활약해주는 것이 관건. 아시안 컵 대결과 비슷한 경기양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 중국의 승리를 추천해본다.
중국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