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랭킹 45위 불가리아는 월드컵 유럽예선 A조에서 4위를 기록하며 탈락했다. 그래도 점차 성장하고 있는 전력으로, 유럽 예선에서 스웨덴과 네덜란드를 잡아내는 등 만만치않은 전력을 보였다. 이번 대회에서 복병으로 활약할 가능성이 존재한다. 포포프-크레프-바실레프 등 다양한 선수들이 득점에 참여하고 있다. 풀전력을 소집했다.
세계랭킹 39위 몬테네그로는 유럽 예선 E조에서 폴란드, 덴마크에 밀려 월드커 진출이 무산되었다. 이번 네이션스리그 C, 그룹 4에서 2승 1무 3패로 강등은 면했지만, 남은 일정이 까다롭기 때문에 승격 또한 물건너갔다. 게다가 팀의 핵심 공격수인 스테판 요베티치가 여전히 부상에서 회복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에서 강점을 발휘하긴 어려워 보인다. 핵심 수비수 사비치 역시 부상으로 결장가능성이 높다.
몬테네그로는 핵심 자원들이 빠진 상황에서도 만만치않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팀이지만, 수비의 핵심 사비치마저 결장할 이번 원정 일정에서는 조직력을 유지하기 쉽지않아 보인다. 불가리아는 최근 홈 10경기에서 7승 1무 2패로 매우 강한 면모를 보여왔으며, 특히 최근 몬테네그로가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사비치의 공백을 득점까지 연결시킬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경기. 불가리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불가리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