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랭킹 35위 보스니아는 에딘 제코와 유벤투스의 미드필더 피야니치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존재하는 강팀이다. 네이션스 리그 B조에서 3승 1무 0패로 1위를 기록하며 A조 승격에 성공했을 정도로 최근 폼은 좋다. 이번 대회에도 풀전력이 소집되었다.
세계랭킹 101위 아르메니아는 아스날의 헨릭 미키타리안으로 대표되는 팀이다. 사실 미키타리안을 제외하면 나머지 전력은 그다지 좋지 않은 원맨팀이다. 그래도 홈에서 유럽 하위팀과의 맞대결을 펼친다면 충분히 경쟁력을 보일 수 있을만한 전력. 네이션스리그 D, 그룹 4에서 3승 1무 2패를 기록했다. 아르메니아는 지난 10월부터 줄부다유안트 감독 체제로 나서고 있는데, 최근 3경기에서 2승 1무로 분위기는 나쁘지않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역대 두 차례 맞대결에서 보스니아가 모두 승리했다. 아르메니아는 최근 3경기에서 많은 승리를 따내며 감독교체 이후 확실히 공격에서 일관성이 생기긴 했지만, 네이션스리그 D조에서 만난 상대팀과 보스니아는 그 레벨에서 다소 차이가 있다. 보스니아는 특히 홈에서 어지간해서는 실점하지 않는 힘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풀전력을 소집한 이번 홈일정에서 약팀을 잡아내는 것은 그리 어려워보이지 않는다. 보스니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보스니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