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랭킹 92위 이스라엘은 네이션스리그 C, 그룹 1에서 2승 2패를 기록했다. 로스터 대다수가 자국리그에서 뛰고 있긴 하지만, 빅리그에서 뛰고 있는 헤메드-카얄이 팀을 잘 이끌고 있다. 네이션스리그부터 안드레아스 헤르조그 감독이 팀을 이끌고있는데, 중위권 그룹에서는 나름의 강점을 지니고 있다. 풀전력이 소집됐다. 직전 슬로베니아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세계랭킹 23위 오스트리아는 네이션스 리그 B조에서 2승 1무 1패로 2위를 기록했다. 탄탄한 전력을 갖추고 있지만 공격력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하위팀도 확실히 잡아내지 못하는 모습이 종종 나오고 있다. 부상으로 대표팀 경기에 많이 참가하지 못했던 아르나우토비치가 로스터에 합류했다는 점은 오스트리아 전력에 큰 도움이 될 것.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직전 폴란드와의 홈경기에서 0-1로 패했다.
기본적인 전력에서는 오스트리아가 훨씬 앞서는 것이 사실이지만, 이스라엘 홈경기인데다 오스트리아는 최근 득점력 부족으로 인해 하위팀도 손쉽게 제압해내지 못하고 있다. 아르나우토비치의 합류는 이러한 약점을 해결하는데 큰 역할을 해낼 것으로 보이지만, 이스라엘도 최근 홈 5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며 안정적인 득점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맞불을 놓는 것은 그리 어려워 보이지 않는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