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인 가운데 직전 경기 댈러스 매버릭스에게 무너졌다. 2쿼터 이미 74점을 실점한 가운데 벤치전력들을 대거 기용하며 스스로 가비지타임을 만들었다. 다행히 백투백으로 치러지는 이번 일정에서 직전 경기 출전하지 않았던 스테판 커리가 다시 코트로 복귀할 전망이다. 커리와 앤드류 보것, 션 리빙스턴이 다시 코트로 돌아올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다시 재도약을 할 가능성이 크다. 상대인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를 재물로 직전 경기 허무한 패배의 설욕전을 치를 전망이다.
디트로이트는 최근 연속된 원정으로 피로가 쌓인 모습이다. 직전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와의 치열한 전개속 패배는 팀의 피로도를 높였다. 부상자가 없는 팀의 로스터는 장점이지만 여전히 객관적인 전력에서 골든스테이트에게 우위를 가져가기 어렵다. 인사이드에서 블레이크 그리핀과 안드레 드러먼드의 과부화가 여실히 드러날 가능성이 높으며 백코트의 레지 잭슨이 상대의 백코트에 밀리고 있기에 패배를 피해가긴 힘들다.
골든스테이트의 직전 경기 대패는 오히려 이번 경기 약이 될 가능성이 높다. 주전 선수들을 일찌감치 벤치로 불러들인 가운데 체력적으로 힘겨움을 노출할 가능성이 적다. 반면 4연속 원정을 떠나야 하는 디트로이트의 체력적인 아쉬움이 더 커 보이며 결과적으로 전력의 차이를 보이며 무너질 것이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