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분석] 19:00 한국도로공사 vs 흥국생명

레벨아이콘 만져줄래
조회 135 19.03.27 (수) 12:14

한국도로공사는 3차전 홈에서 첫 세트를 내주고 2-3세트를 연달아 잡아냈지만 뒷심 부족을 보여주면서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플레이오프부터 풀세트 접전을 많이 치른 만큼 체력적으로 힘든 가운데 잡아냈어야 하는 3차전을 역전패 당하면서 상황이 좋지 못하다. 다만 파튜와 박정아가 3차전에서 각각 31득점과 28득점을 기록한 가운데 정대영과 배유나도 10득점, 9득점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기대를 걸어볼 수는 있다. 하지만 분위기가 다시 넘어가버린 한국도로공사에게는 쉽지 않은 경기다.

 
흥국생명은 2차전에서 셧아웃 패배를 당하면서 분위기가 좋지 못했지만 3차전에서 대역전승을 거두며 다시 분위기를 가져오는데 성공했다. 이재영이 무려 34득점을 기록한 가운데 톰시아와 김미연도 각각 19득점과 10득점을 기록하며 승리에 보탬이 되었다. 현재 한국도로공사가 체력적으로 굉장히 힘든 상황이기 때문에 직전 경기 대 역전승을 거두는데 성공한 흥국생명이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한국도로공사는 3차전에서 치명적인 역전패를 당하고 말았다. 2-3세트를 따내고 승리를 앞에 두고도 역전패를 당했다는 점은 체력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흥국생명은 패배를 목전에 두고 대 역전승을 거두며 완전히 분위기를 가져온 모습이다. 흥국생명의 승리를 점쳐본다. 
 
 
 
 
 
 
흥국생명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