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7:00 뉴올리언스 vs LA레이커스

레벨아이콘 로스차일드
조회 125 19.03.31 (일) 20:14

뉴올리언스는 데이비스의 이적요청 이후에는 팀 분위기가 엉망이 되었고, 플레이오프 진출이 어려워진 이후에는 주전 다수가 별다른 이유없이 결장하고 있다. 홈에서 보였던 강점도 서서히 잃고있다. 앤써니 데이비스와 이트완 무어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즈루 할러데이와 다리우스 밀러, 프랭크 잭슨은 시즌아웃이다.

 
레이커스는 76경기에서 34승 42패를 기록하고 있다. 르브론 제임스를 영입했음에도 시즌 초반 극심한 부진을 이어갔는데, 인사이드 수비력과 클러치 상황에서의 득실 마진은 여전히 좋지 않은 상황. 그나마 FA로 영입한 타이슨 챈들러가 준수한 리바운드 실력을 선보였으나, 인사이드에 걸출한 빅맨을 상대로한 약점은 그대로다. 직전 경기 패배로 플레이오프 탈락 확정. 르브론 제임스와 론조 볼, 브랜든 잉그램, 조쉬 하트가 시즌아웃되었고,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되었기 때문에 추가 결장자가 나올 수 있다.
 
뉴올리언스는 최근 11경기 중 9경기에서 패했고, 핵심 자원들의 결장가능성도 존재하기 때문에 비록 50% 승률의 홈이라 하더라도 전력을 확신하기 어렵다. 그러나 레이커스 역시 볼-잉그램-하트 등 주전 2명과 식스맨이 아웃된 상황이고, 챈들러-블록 역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 제임스는 기록을 위해 출전할 가능성이 높지만, 이 정도로 제임스의 피딩을 제대로 받아먹을 선수가 없는 상황이라면 오히려 랜들-오카포와 같이 개인득점력 높은 선수들이 즐비한 뉴올리언스 쪽이 화력전에서 앞서나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뉴올리언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뉴올리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