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4:30 오클라호마 vs 댈러스

레벨아이콘 해질녘
조회 109 19.03.31 (일) 20:14

오클라호마는 안드레 로버슨이 여전히 아웃되어 있지만, 수비 중요도가 높은 제레미 그랜트와 백업 가드 알렉스 아브리네스가 최근 치고 나오면서 팀의 상승세를 돕고 있다. 원체 연패와 연승이 많은 기복 심한 팀인데다 최근 들어 폴 조지의 야투에 크게 의존하고 있어 더욱 예측이 어려운 팀이다. 안드레 로버슨은 장기간 아웃이다.

 
댈러스는 개막 이후 74경기에서 29승 45패를 기록했다. 디안드레 조던의 영입과 돈치치의 활약 등으로 홈에서만큼은 아주 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수비가 아주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원정에서는 계속해서 기복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트레이드를 통해 디안드레 조던-데니스 스미스 주니어-웨슬리 매튜스를 보내고 포르징기스-팀 하더웨이 주니어-코트니 리를 받아왔다. JJ 바레아와 포르징기스, 그리고 팀 하더웨이 주니어는 시즌아웃이 유력하다. 
 
올 시즌 세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홈팀이 승리했다. 오클라호마가 최근 경기력이 매우 좋지않은 것은 사실이나, 댈러스는 원정에서 승률 18.4%로 최악의 모습을 보이고 있고 최근 원정 11경기에서 10패를 허용했다. 댈러스는 화력전 양상을 잘 만들어내는 팀이고, 현재 오클라호마는 외곽 지원에 기복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변수가 나올 수는 있다. 그래도 골밑에서의 전력차이와 댈러스의 빅맨 자원으로는 오클라호마에 꾸준히 공격리바운드를 허용할 가능성이 높고, 이 차이로 인해 오클라호마가 최근 부진을 털어낼 수 있을 것.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