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퍼스는 개막 이후 76경기에서 45승 31패를 기록했다. 토바이어스 해리스와 다닐로 갈리나리가 꾸준히 좋은 모습을 이어가면서 '애매한 팀'으로 분류되었던 올 시즌 기대 이상의 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전력의 최대치는 크지 않은 팀이지만, 특유의 화력으로 상대를 잘 찍어누르고 있다. 다닐로 갈리나리, 루 윌리엄스, 패트릭 베벌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홈 백투백 일정이다.
멤피스는 개막 이후 75경기에서 30승 45패를 기록했다. 마이크 콘리의 복귀로 인해 가드 자원에서 일관성 있는 득점이 나오고 있고, 3~4번 포지션에서의 약점은 가솔-제런 잭슨 주니어의 인사이드 조합이 워낙 강력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상쇄시키고 있다. 그러나 시즌이 지날수록 득점력의 한계를 명확히 드러내며 하위권으로 떨어지고 말았다. 최근 트레이드를 통해 마크 가솔을 내보내고 발렌슈나스를 데려왔다. 재런 잭슨 주니어, 카일 앤더슨, 딜런 브룩스는 무기한 아웃. 에이브리 브래들리와 CJ 마일스 역시 시즌아웃 가능성이 높아졌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클리퍼스는 직전 밀워키 원정에서 패하며 6연승을 마감하긴 했지만, 밀워키와 같은 S급 팀을 제외하면 클리퍼스와의 화력전에서 이겨낼 팀이 그리 많지 않다. 멤피스가 나름의 경쟁력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원정에서는 10승 26패로 형편없는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화력전 양상에서 클리퍼스를 상대로 원정에서의 경쟁력은 밀릴 수밖에 없다. 백투백 일정이기 때문에 발렌슈나스 역시 결장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 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클리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