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8:00 워싱턴 vs 시카고

레벨아이콘 새콤달콤
조회 146 19.04.03 (수) 22:14
워싱턴은 개막 이후 78경기에서 32승 46패를 기록했다. 드와이트 하워드의 영입으로 높이에서의 약점을 극복하길 기대했으나, 하워드는 부상으로 시즌 초반 대다수 경기에 결장하며 팀의 부진을 막아내지 못했다. 하워드는 복귀 이후 둔근 부상으로 인해 다시 한 번 결장하고 있다. 워싱턴은 최근 홈에서 강력한 화력을 기반으로 클리퍼스-뉴올리언스-휴스턴 등 강팀들을 잡아내며 반등에 성공했으나, 원정에서는 무기력하게 대패했다. 워싱턴은 트레이드로 트레버 아리자를 받아왔고, 켈리 우브레 주니어와 오스틴 리버스를 보냈다. 존 월이 수술로 인해 시즌아웃이 유력한 상황이고, 하워드 역시 결장하고 있다. 트레버 아리자가 사타구니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시카고는 개막 이후 78경기에서 21승 57패를 기록했다. 오토 포터를 영입하는 트레이드 이후에도 시카고의 행보를 그리 밝지 못하다. 보일렌 감독 체제에서 짠물수비를 추구했던 시카고는 이내 이를 포기하고 화력전 양상으로 경쟁하고 있는데, 인사이드 수비조직력이 형편없기 때문에 많은 승리를 따내지는 못하고 있다. 로리 마케넌과 웬델 카터 주니어는 시즌아웃이고, 크리스 던, 오토 포터와 잭 라빈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워싱턴도 플옵 경쟁에서 탈락하긴 했지만, 홈에서는 여전히 57.9%의 승률을 자랑하며 어지간한 중위권 팀들은 어렵지않게 잡아내고 있다. 시카고는 5연패 중이고, 주전 대다수가 결장하며 탱킹노선으로 갈아탔기 때문에 원정에서 보여줄 경쟁력이 없다시피하다. 손쉽게 갈 수 있는 경기. 워싱턴의 승리를 예상한다.
 
 
 
 
 
 
 
워싱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