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코 에스트라다는 네 시즌간 토론토에서 뛰었고, 지난 시즌 부상과 부진이 겹치며 28경기 7승 14패 평자 5.64에 그쳤다. 나이도 많은 선수이기 때문에 반등할 수 있을지는 의문. 보스턴 상대로 지난 시즌 세 차례 등판해 모두 패하며 평자 7.98 기록. 올 시즌 두 차례 시범경기 등판해 도합 6이닝 6실점 기록. 시즌 첫 등판에서 에인절스 상대로 6이닝 무실점 호투.
네이선 에오발디는 지난 시즌 부상으로부터 돌아왔고, 템파베이로부터 보스턴으로 트레이드되었다. 어떤 유니폼을 입든 좋은 모습을 보이며 28경기 8승 8패 평자 3.44로 활약, 우승에 공헌했다. 오클랜드 상대로는 지난 시즌 6이닝 무실점 기록. 올 시즌 두 차례 시범경기에서는 도합 7이닝 3실점 기록했으나, 첫 등판에서 시애틀에 5이닝 6실점으로 부진했다.
에오발디는 첫 등판에서 시애틀에 무려 3개의 피홈런을 허용하며 무너졌는데, 이번 상대 오클랜드 역시 개막 이후 매 경기 홈런포를 쏘아올리며 장타위주로 득점해내는 팀이기 때문에 보스턴 입장에서는 쉽지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에스트라다는 지난 시즌 보스턴에 취약한 모습을 보였는데, 매 경기 기복이 심한 선수이고 올 시즌 스타트를 깔끔하게 끊었기 때문에 그간의 상성을 뒤바꾸더라도 전혀 위화감이 없을 것이다. 오클랜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오클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