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와사키
시즌 초반 리그에서 고전하고 있는 가와사키. 5경기 승점 6점을 얻는데 그쳤다. 다만 지난 마츠모토 야마가와의 원정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5경기만에 리그 첫 승을 신고하는데 성공하는 모습. FW 고바야시,다미앙 대신 선발로 출전한 FW 치넨이 결승골을 터뜨리면서 공격진의 치열한 주전경쟁이 긍정적인 효과로 이어질 수 있다. MF 오시마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만큼 특유의 짜임새 있는 패스축구를 통해 디펜딩 챔피언의 저력을 기대해볼 수 있을 듯.
■ 세레소 오사카
원정에 나서는 세레소 오사카. 센다이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리그 3연패에서 벗어났다. 이번 시즌 삿포로에서 영입한 FW 토쿠라가 데뷔골을 터뜨리며 기존 팀원들과 호흡이 살아나고 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초반 5경기 4득점에 그친 공격이 점점 좋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이번 시즌 스페인 출신 로티나 감독 부임으로 기존의 철퇴축구 팀 컬러에서 짧은 패스를 통한 점유율축구로의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만큼 가와사키 상대로는 최근 4연승의 강세와 달리 어려운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 코멘트
5경기만에 시즌 첫 승을 신고한 가와사키. FW 치넨의 득점포가 터지며 공격진의 치열한 주전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세레소 오사카 역시 3연패에서 벗어났지만 점유율축구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는 만큼 가와사키 상대로 완성도의 차이를 드러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는 점에서 가와사키의 승리를 예상한다.
가와사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