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1:30 맨시티 vs 브라이턴

레벨아이콘 마늘프랑크
조회 198 19.04.06 (토) 12:14

■ 맨체스터시티 

맨체스터시티는 지난 시즌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다시 한 번 우승에 성공했고,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레스터의 핵심 미드필더 리야드 마레즈 영입을 제외하면 특별한 보강이 없었다. 현재 로스터만으로도 이미 리그를 지배하고 있는 레벨이기에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행보. 리그 32경기에서 26승 2무 4패로, 지난 18라운드에서 크리스탈팰리스에 2-3으로 패하며 홈 첫 패배를 허용하며 흔들렸으나 다시금 연승가도다. 세르지오 아게로와 진첸코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브라이튼 

브라이튼은 지난 시즌 15위로 잔류에 성공했다. 크리스 휴튼 감독이 네 시즌째 팀을 이끌며 만만치않은 전력을 보여주긴 하지만, 시장 규모의 한계로 인해 전력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래도 이번 월드컵에서 맹활약했던 이란의 윙어 자한바크슈, 말리의 이브스 비수마 등을 영입하며 하위권을 탈출하기 위해 몸부림치고 있다. 이적시장 막판에는 라이트백 몬토야까지 영입하며 전력상승의 의지를 밝혔다. 31라운드 현재 9승 6무 16패. 주전 미드필더 파스칼 그로프가 결장할 가능성이 높다.

 

■ 코멘트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맨시티가 홈에서 2-0으로 승리했다. 브라이튼이 이번 FA컵에서 2부리그 팀들 위주로 상대하며 비교적 손쉽게 4강까지 진출했으나, 이번 맨시티 원정 경기는 매우 절망적인 매치업이다. 맨시티가 비록 아게로와 진첸코의 결장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지만, 이들이 없다 하더라도 홈에서 브라이튼 정도를 꺾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 맨체스터시티의 승리를 예상한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