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타코르는 우즈베키스탄리그 지난 시즌 1위 팀으로, 지난 시즌에는 아챔 최종예선에서 패하며 아챔에 진출하지 못했다. 그래도 세르비아 출신의 용병들을 대거 영입하며 전력보강에 힘썼고, 올 시즌에는 아챔 최종예선에서 승리하며 진출에 성공했다. 올 아챔 조별예서는 페르세폴리스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고, 홈에서 알 아흘리에 1-0 승리. 주전 골키퍼 수유노프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알 사드는 카타르리그 지난 시즌 2위 팀으로, 올 시즌에도 사비-부네자-가비-정우영 등을 중심으로 리그에서 1위를 질주하고 있다. 지난 시즌 아챔에서도 4강까지 진출했으나 페르세폴리스에 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는데, 특별한 전력보강이 없었던 이번 시즌에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올 시즌 아챔 첫 경기에서는 알 아흘리 원정에서 0-2로 패했고, 홈에서 페르세폴리스에 1-0 승리.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알 사드의 전력이 더 앞서는 것은 사실이나, 올 시즌 알 사드는 주도권을 내내 쥐고있으면서도 이를 날카로운 공격전개로 이어나가지 못하고 있다가 오히려 역습에 실점하는 패턴이 종종 나오곤 한다. 특히, 원정 경기에서는 이러한 양상이 꽤 빈번하게 나오고 있기 때문에 불안한 매치업. 파크타코르 원정에서 쉽지않은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높아보이고, 파크타코르의 막강한 홈 경기력 앞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파크타코르의 승리를 예상한다.
파크타코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